9월 28일 열리는 제천시 후원·제천시장애인부모연대 주최,‘2024년 장애인가족 명랑운동회’의 풍성한 행사를 위해 농업회사법인 돈마루(회장 이범호)와 씨케이식자재마트(대표이사 김병곤)에서 최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농업회사법인 돈마루에서는 행복햄 4상자, 씨케이식자재마트 제천점에서는 라면 6상자를 각각 후원했다.
농업회사법인 돈마루와 씨케이식자재 제첨점은 평소 지역사회 발전과 장애인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다양한 식료품 및 후원물품 지원뿐만 아니라 장애인 고용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며‘발달장애인근로자 직무지도원 파견사업’등 장애인일자리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돈마루 회장 이범호는 “이번 장애인가족 명랑운동회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들이 서로 어울리며 웃고 즐기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 앞으로도 장애인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씨케이식자재마트 제천점 관계자는 “이번 장애인가족 명랑운동회를 통해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들이 서로 어울리며 웃고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물품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내의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및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천시장애인부모연대 심명숙 회장은 "두 기업의 후원 덕분에 풍성한 운동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장애를 넘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를 통해 화합의 시간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