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월 9일(토),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 이동지원센터는 의정부시
교통약자들에게 제공하는 여행지원서비스인 “행복드림콜”을 올해 다섯 번째로 실시
하였다. 맑고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며 교통약자들에게 행복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며, 이번 ‘행복드림콜‘에 참여한 고객 및 동반 보호자에게는 여행에 필요한 행복콜 차량, 유료도로 통행료, 조식, 간식, 기념액자 등을 제공하며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 행복드림콜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씨와 그 지인은 행복콜 차량의 지원으로 용인시에 위치한 ‘애버랜드’로 여행을 떠났다. 이**고객은 평소 방송매체로만 접하던 풍경과 동물들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마주하는 느낌은 절대 잊을수 없는 추억이 될 것 이라며 한껏 설렘와 기대를 가지고 출발하게 되었고, 날씨도 맑고 깨끗하여 그 기분을 더했다. “평소 신체적 불편함으로 먼곳의 여행을 하려면 큰 결심을 해야하지만, 덕분에 이런 기회가 생겨 화면에서만 보던 풍경들을 보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편안하고 좋은 여행을 오랜만에 만끽하는 기분이다 라는 소감을 표현했다.
□ 임해명 이사장은 “앞으로도 의정부시 교통약자 모두가 여행의 행복을 누릴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특별교통수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다양한 맞춤형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라고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