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밀양시협회장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22일, 23일 이틀 동안 밀양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
최됐다.
밀양시파크골프협회 주최·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밀양시 파크골프 동호인 60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자랑하며 친선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대회를 관람하는 많은 시민들로 인해 파크골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김태환 밀양시파크골프협회장은 “파크골프는 여가활동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며, 동호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 동호인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제5회 밀양시협회장 파크골프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밀양강 둔치의 아름다운 자연 속, 전국 최고의 시설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파크골프의 매력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면서 “밀양시가 전국 파크골프의 메카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 사진(1,2): 박일호 밀양시장이 22일, 23일 열린 제5회 밀양시협회장 파크골프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사진(3,4): 제5회 밀양시협회장 파크골프대회 참가자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