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일)

  • 맑음동두천 15.0℃
기상청 제공

SL공사, 사랑의 김장나눔 일손돕기 행사 실시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는 20일 NGO한국장애인경영자협회 인천시 지부(지부장 신태균)를 포함, 약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눔 일손돕기 행사를 실시했다.

□ 이번 행사는 인천 서구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우가족 및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진행됐으며 김장 3,000포기를 담궈 장애우가족 및 독거노인 등에게 지원했다.

□ SL공사 관계자는 “매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추운 겨울에 힘겹게 고생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라며 “지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1 / 9

기획이슈

더보기
신상진 성남시장, ‘제10회 성남 WITH 걷기대회’ 참석
신상진 성남시장이 5일 오전 중원구 도촌동 섬말공원에서 열린 ‘제10회 성남 WITH 걷기대회’에 참석해 봄비 속 특별한 걷기 행사를 함께했다. 봄비로 인해 참가자들이 비옷을 입고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30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과 내빈소개, 축사에 이어 단체사진 촬영과 레크리에이션 강사의 지도로 준비운동을 진행한 후, 섬말공원 일대 벚꽃길을 걷는 순서로 진행됐다. 신 시장은 “비 오는 날의 벚꽃은 색다른 운치가 있다”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 여러분이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 여러분의 건강한 삶을 위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는 ‘제1회 도촌 봄맞이길 벚꽃축제’가 개최되어 시립교향악단 및 합창단, 성남청년 예술팀의 음악 공연과 함께 푸드존과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저녁 8시부터는 밤하늘을 수놓는 드론별빛조명 행사가 열려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봄밤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상진 성남시장이 제10회 성남 WITH 걷기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제10회 성남 WITH 걷기대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10회 성남

포토뉴스

1 / 9

지역네트워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