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전문업체 넘버쓰리코리아가 1일 대전 유성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한국영상대학교 평생교육원 헤어커트과정(7기)의 졸업작품전 협찬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재원 총장과 대학 관계자, 재학생, (사)대한미용사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작품전은 동양인 최초로 브리티시 헤어드레싱 어워드(British hairdressing award)에서 우승한 백승기 디자이너의 강연 및 헤어쇼로 꾸려졌다.
백승기 디자이너는 헤어커트 과정 김성원 전임교수와 함께 넘버쓰리의 대표 컬러제품인 리크로마 탈색제 및 염색제, 매니큐어 제품인 퍼펙토컬라 등을 활용해 작업을 진행하고 최신 유행 헤어 트렌드 소개 및 커트 기술을 선보였다. 이후 헤어 전문인 과정 학생들의 헤어쇼가 이어졌으며 이들은 몽환적인 현대인들이 정신과 심리 상태를 UV염색을 통해 표현하는 등 다양한 작품으로 유감없이 실력을 발휘했다.
넘버쓰리코리아 마케팅팀은 이번 한국영상대학교 평생교육원 헤어 전문인 과정 졸업작품전에서 넘버쓰리의 염모제, 탈색제 등 컬러 제품이 활용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미용인들의 작품 활동에 도움을 드리고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는 기회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넘버쓰리는 6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전문 헤어케어 제품의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2001년 ㈜넘버쓰리 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되고 있으며 전문 미용 제품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헤어 케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