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키우는 대학’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는 11월 26일(화) 경민대학교 승태관 아가페홀에서 2024경민대학교 가족회사협의체 포럼이 진행되었다. 이날 포럼에는 홍지연 총장, 김창열 산학기획처장 및 가족회사 임직원 107명과 대학교원 60명을 포함하여 167명이 참석하였다.
경민대학교 가족회사 협의체 포럼은 대학과 산업체 간의 교류 활성화를 위해 매년 경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가족회사 중 우수협력 가족회사 임직원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행사이다.
2024 경민대학교 가족회사 협의체 포럼은 김창열 산학기획처장의 산학협력활동 경과보고, 홍지연 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학과별 산업체 연계 활동 영상 및 대학 소개 영상 시청, 태권도시범단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가족회사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경민대학교 홍지연 총장은 환영사에서 “가족회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매년 발전된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으며 그로 인해 경민대학교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하면서 가족회사 협력에 감사함을 강조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김창열 산학기획처장은 산학협력 경과보고에서 가족회사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매년 산학협력 주요 지표가 향상되었음을 설명하고 앞으로도 가족회사와 상생하는 경민대학교가 되겠다고 전했다.
경민대학교는 2주기 혁신지원사업, LINC 3.0사업, HiVE 사업, LiFE 2.0 사업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경기북부지역 명문사학의 위치를 지키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